합격후기
작성자 : 삭제 작성일 : 2011-10-31 04:21:30 No : 626
안녕하세요.
우선 정말 감사합니다.
실기특강때 알려주셨던 선생님(죄송해요 성함을 몰랐네요.ㅠㅠㅠ) 원장님보다 키 작으시고 잘생기셨던 분인데...잘 기억이..;;;, 원장님, 혹시나 해서 빼먹은 분들께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.
필기때는 1달 공부할려고 맘먹고 시작했는데 몸이 너무 아파서 2주정도 공부하고,
원장님 강의 줄줄줄 듣고 (원장님 말씀하신대로 3번이상은 들어야 되는듯.) 큰 어려움 없이 합격하였습니다.
참고로 필기때가 위기였던것 같아요. 아팠던 관계로 시험전 2일 날밤 새고 갔습니다.
한 36시간 정도는 안잤던듯..
여러분은 저처럼 하지는 마세요.
실기때는 재료 임대 하고 특강 하루 듣고 합격했습니다.
아 그리고 실기때는 집에다 어떤사람이 문짝 버려놓은거 업어다가 가져와서 거기다가 연습했더니 효과 좋더라구요.;;;
재료임대 + 특강은 필수입니다.
평소때는 다음카페 <전기기능사 한번에 합격하기>온암님이 궁금한점을 많이 해결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.
원장님은 강의때 설명 너무 명쾌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구요..
특강 선생님(성함 몰라서 죄송요.ㅠㅠㅠㅠ)은 특강날 모르는 부분 지적해주셔서 잘 합격할 수 있었던것 같네요.
참고로 저는 원장님 수업이 참 좋더라구요. 기본적인 이해에 중점을 두고 꼭 득점해야 될 부분에서 반드시 득점하게 가르쳐 주시는것 같아요.
어차피 60점만 득점하면 되니까... 이렇게 하시는 방법이 참 좋은것 같네요.
솔직히 제가 다른선생님꺼는 한번도 안들어봤습니다. 다른 싸이트강의는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어서,
비교하기는 좀 힘들겠지만, 제 주변사람이 누군가가 전기기능사 공부한다고 하면 꼭 추천해주고 싶네요.뭐 딴거 보지 말고 그냥
다산믿고 달려라!
라고 해주고 싶네요.
솔직히 더 말씀을 드리고 싶긴 하지만, 이 시험은 제가 지금 전념하고 있는 시험이 아니고, 제 전공분야가 아니기 때문에,
선무당이 사람잡는다고, 혹시 제 부족한 소견때문에 다른 학생(전기공부시작하시는)분들이 학업에 지장을 받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말을 아끼겠습니다.
아무래도 전공자인 원장선생님과 다산에듀 강사진을 믿고 열공하시는게 더 좋을듯 해요.
모두모두 화이팅!